Logo 부동산

관리사무소 공지판이 은근 중요해요

인절미 | 06.28 | 조회 1 | 좋아요 0

저는 단지 들어가면 모델하우스보다

관리사무소 게시판부터 봐요.


여름 되면 소독, 급수, 엘리베이터 점검 같은 공지가 얼마나 자주 뜨는지 보면

단지 관리가 대충 돌아가는지 감이 좀 오더라고요.


특히 공지 올려놓고도 현장에 반영 안 되는 곳은

살다 보면 더 티가 나요.

이런 건 입주 초반엔 별거 아닌 줄 알았는데

몇 달 지나면 꽤 크게 보이더라고요.

공유하기
목록보기

목록보기
신고하기

신고 사유를 선택해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