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go 부동산

요즘 시장은 더 갈라지는 느낌이에요

인절미 | 06.27 | 조회 1 | 좋아요 0

요즘은 전체가 같이 가는 느낌이 아니고

되는 곳만 계속 되는 것 같아요.


분당 쪽 신고가 얘기도 그렇고

수도권 안에서도 체감이 확 갈리네요.

저는 실거주라 그런지 더 무서운 게

오르는 곳보다 못 따라가는 곳이 너무 선명해졌다는 거예요.


괜히 어디든 늦으면 안 될 것 같은 분위기만 세고

정작 제가 보고 있는 단지는 조용해서 더 헷갈려요.

공유하기
목록보기

목록보기
신고하기

신고 사유를 선택해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