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go 부동산

요즘 집값 심리 지수 보니까 무섭긴 하네요 [2]

부산갈매기 | 06.28 | 조회 6 | 좋아요 0

주택가격전망 지수가 엄청 올랐다는 뉴스를 봤는데

남편이랑 이거 보면서 둘 다 가슴이 답답해지더라고요.

재계약 앞두고 전세금 증액 생각하면 머리 아픈데 시장 심리는 더 불붙는 느낌이라서요.


대출 규제 얘기도 계속 들리니까

나중에 보증금 올려주려고 대출 알아볼 때 한도 막힐까 봐 벌써 걱정입니다.

진짜 세입자 입장에서는 매일매일이 살얼음판 걷는 기분이에요.

이럴 때일수록 현금 흐름 더 꽉 쥐고 버티는 수밖에 없겠죠.

공유하기
목록보기
우엉차
삭제된 댓글입니다.전세금 올려달라는 말 들으면 정말 심장이 덜컥 하죠. 규제 강화된다는 뉴스 때문에 대출 계획 세우기도 참 조심스러운 시기네요.
6시간전

빨래집게
삭제된 댓글입니다.전세금 증액 통보받을 때 그 심정 진짜 잘 알아요. 저도 매일 뉴스 보면서 괜히 불안해져서 요즘은 마음 다스리려고 퇴근 후에 억지로라도 산책 나가고 있어요.
6시간전

목록보기
신고하기

신고 사유를 선택해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