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go 영화

디스클로저 데이 보신 분 계신가요

해바라기 | 19:15 | 조회 1 | 좋아요 0

스티븐 스필버그 신작이라 개봉하자마자 예매해 두고

퇴근 후에 가볍게 보고 왔어요.


요즘 극장가가 워낙 시끌시끌해서 그런지

생각보다 상영관이 조용하고 차분한 분위기더라고요.


전체적으로 화려한 CG 효과보다는

특유의 팽팽한 연출이랑 긴장감으로 끌고 가는 스릴러물인데

저는 오랜만에 꽤 몰입해서 보고 왔습니다.


다만 화면 톤이 전반적으로 어두운 편이라서

상영관 영사기 밝기가 조금만 더 잘 맞춰져 있었다면

디테일이 더 잘 살았을 것 같아 그 부분은 약간 아쉬움이 남네요.

공유하기
목록보기

목록보기
신고하기

신고 사유를 선택해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