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스오피스 보다가 와일드씽 110만 넘었다는 거 봤는데
솔직히 처음에 강동원이 코미디라길래 반신반의했거든요
근데 주변에서 생각보다 괜찮다는 말이 계속 나와서 슬슬 궁금해지긴 해요
엄태구랑 같이 나오는 앙상블이 포인트라고 하던데
다음 주 퇴근 후에 한번 가볼까 싶기도 하고
요즘 극장 가면 묵직한 것만 고르게 돼서 이런 류도 가끔 좋을 것 같아서요
박스오피스 보다가 와일드씽 110만 넘었다는 거 봤는데
솔직히 처음에 강동원이 코미디라길래 반신반의했거든요
근데 주변에서 생각보다 괜찮다는 말이 계속 나와서 슬슬 궁금해지긴 해요
엄태구랑 같이 나오는 앙상블이 포인트라고 하던데
다음 주 퇴근 후에 한번 가볼까 싶기도 하고
요즘 극장 가면 묵직한 것만 고르게 돼서 이런 류도 가끔 좋을 것 같아서요
| 번호 | 제목 | 글쓴이 | 작성일 | 조회 | 좋아요 |
|---|---|---|---|---|---|
| 157 | 신민아 '눈동자', 스트리밍보다 극장 암부가 살릴 듯 [2] | 반달 | 20:48 | 3 | 0 |
| 156 | 군체, 스릴러인데 빌딩이라는 공간 설정이 영리하네요 [1] | 고사리 | 20:44 | 1 | 0 |
| 155 | ‘그림자 아이’는 톤이 먼저 보이네요 [2] | 반달 | 18:20 | 2 | 0 |
| 154 | 와일드씽 강동원 코미디라는 게 아직도 신기함 [7] | 해바라기 | 17:58 | 9 | 0 |
| 153 | 영화 한 편이 일정을 구원하는 기분 [3] | 억새 | 17:22 | 6 | 0 |
| 152 | 토이스토리5 봤는데 생각보다 길더라 [2] | 눈송이 | 16:46 | 4 | 0 |
| 151 | 넷플릭스 로맨스 영화 요즘 대세네 [4] | 새참 | 10:10 | 7 | 0 |
| 150 | 마이클 잭슨 영화, 음악이 발목을 잡았음 [3] | 고사리 | 06.24 | 10 | 0 |
| 149 | 슈퍼걸은 초반에 큰 관으로 봐야 할 듯 [2] | 코스모스 | 06.24 | 7 | 0 |
| 148 | 맨 끝줄 소년 캐스팅 소식 보니까 | 반달 | 06.24 | 4 | 0 |
| 147 | 극장 OST가 시간을 되감는 기분이야 [2] | 억새 | 06.24 | 7 | 0 |
| 146 | 요즘은 흥행 붙는 속도가 진짜 빠르네요 [3] | 눈송이 | 06.24 | 9 | 0 |
| 145 | 백룸, 공포는 장면보다 조명 | 종이배 | 06.24 | 7 | 0 |
| 144 | 상영관 컨디션 체크 루틴 | 종이배 | 06.24 | 4 | 0 |
| 143 | OTT도 다 같은 체감은 아니네요 [5] | 반달 | 06.23 | 19 | 0 |
| 142 | 요즘은 엔딩곡이 길게 남네요 [8] | 고사리 | 06.23 | 25 | 0 |
| 141 | 디스클로저 데이 보신 분 계신가요 | 해바라기 | 06.23 | 9 | 0 |
| 140 | 극장 가려면 장비부터 챙겨요 | 억새 | 06.23 | 9 | 0 |
| 139 | 군체 이미 500넘었는데 나는 아직 못 봄 [6] | 코스모스 | 06.23 | 22 | 0 |
| 138 | 할리우드 박스오피스가 7년만에 최고라는데 [2] | 고사리 | 06.22 | 17 | 0 |
| 137 | 요즘 재개봉작들이 오히려 볼만한 듯 [5] | 반달 | 06.22 | 29 | 0 |
| 136 | 토이 스토리 5, 애니메이션 극장판의 한계가 보이네요 | 반달 | 06.22 | 5 | 0 |
| 135 | 요즘은 이름값보다 톤이 먼저 보이네요 [3] | 반달 | 06.22 | 15 | 0 |
| 134 | 영화관 냉방 진짜 변수 [4] | 봉숭아 | 06.22 | 17 | 0 |
| 133 | 참교육 2주 1위인데 나는 아직도 앞부분에서 막힘 [3] | 눈송이 | 06.22 | 16 | 0 |
| 132 | 공포영화 108만이면 선방한 거 맞죠? | 해바라기 | 06.22 | 5 | 0 |
| 131 | 멀티 후기: 군체, 와일드 씽 본 사람들 많은데 [4] | 눈송이 | 06.22 | 15 | 0 |
| 130 | 토이스토리5 71만이면 그냥 가야하나 | 종이배 | 06.22 | 5 | 0 |
| 129 | 영화관 자막 번짐이 제일 거슬리더라 [3] | 종이배 | 06.22 | 20 | 0 |
| 128 | 요즘 액션은 ‘시간 설계’가 답 | 고사리 | 06.21 | 7 | 0 |
신고 사유를 선택해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