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 주에 예고편만 몇 번 틀어놓고 극장 다녀왔는데,
막상 들어가니까 자막이랑 화면 경계가 눈에 먼저 들어오더라.
저는 안경 쓰는 편이라 글자 테두리 번지면 바로 집중 깨지는데, 이게 사람마다 체감이 은근 다른 듯.
그래서 입장하면 무조건 스크린 구석 쪽 밝기랑 자막 선명도부터 보고,
괜찮으면 그때부터 “아 이제 영화다” 모드로 들어가요.
오늘은 영사 컨디션이 괜찮은 상영관 걸려서 다행이었음. 통장에선 손해지만 눈은 확실히 덜 피곤해지더라ㅋㅋ
이번 주에 예고편만 몇 번 틀어놓고 극장 다녀왔는데,
막상 들어가니까 자막이랑 화면 경계가 눈에 먼저 들어오더라.
저는 안경 쓰는 편이라 글자 테두리 번지면 바로 집중 깨지는데, 이게 사람마다 체감이 은근 다른 듯.
그래서 입장하면 무조건 스크린 구석 쪽 밝기랑 자막 선명도부터 보고,
괜찮으면 그때부터 “아 이제 영화다” 모드로 들어가요.
오늘은 영사 컨디션이 괜찮은 상영관 걸려서 다행이었음. 통장에선 손해지만 눈은 확실히 덜 피곤해지더라ㅋㅋ
| 번호 | 제목 | 글쓴이 | 작성일 | 조회 | 좋아요 |
|---|---|---|---|---|---|
| 133 | 참교육 2주 1위인데 나는 아직도 앞부분에서 막힘 | 눈송이 | 15:17 | 0 | 0 |
| 132 | 공포영화 108만이면 선방한 거 맞죠? | 해바라기 | 14:29 | 0 | 0 |
| 131 | 멀티 후기: 군체, 와일드 씽 본 사람들 많은데 [1] | 눈송이 | 14:29 | 2 | 0 |
| 130 | 토이스토리5 71만이면 그냥 가야하나 | 종이배 | 12:59 | 1 | 0 |
| 129 | 영화관 자막 번짐이 제일 거슬리더라 [3] | 종이배 | 10:08 | 10 | 0 |
| 128 | 요즘 액션은 ‘시간 설계’가 답 | 고사리 | 06.21 | 4 | 0 |
| 127 | 군체 521만인데 나는 아직 인데 [4] | 반달 | 06.21 | 10 | 0 |
| 126 | 막차 때문에 영화 한 편이 자꾸 밀리네요 | 종이배 | 06.21 | 5 | 0 |
| 125 | 형광등 공포엔 밝기 차이가 답 [7] | 코스모스 | 06.21 | 12 | 0 |
| 124 | 와일드 씽 은근 빨리 붙네요 [3] | 눈송이 | 06.21 | 5 | 0 |
| 123 | 왕과 사는 남자 이거 대박이네요 [3] | 눈송이 | 06.21 | 6 | 0 |
| 122 | 참교육, 첫 회 넘기기가 관건이더라 [8] | 고사리 | 06.20 | 19 | 0 |
| 121 | 오늘은 예고편만 돌리고 말았네요 [4] | 반달 | 06.20 | 13 | 0 |
| 120 | 퇴근하고 넷플릭스 켰다가 그냥 껐음 [2] | 고사리 | 06.20 | 10 | 0 |
| 119 | 요즘 박스오피스는 군체랑 토이스토리5가 끌고 가네요 [6] | 종이배 | 06.20 | 15 | 0 |
| 118 | 참교육 정주행 좀 해볼까 하는데 [4] | 눈송이 | 06.20 | 10 | 0 |
| 117 | OTT 신작 뜨면 예매 손이 멈춤 | 종이배 | 06.20 | 7 | 0 |
| 116 | 토이스토리5 본 김에 느낀 거 [3] | 눈송이 | 06.20 | 9 | 0 |
| 115 | 가족영화는 초반보다 뒷심이 있더라고요 | 해바라기 | 06.20 | 9 | 0 |
| 114 | 넷플릭스 드라마가 이러다 보니 극장을 못 가겠네 [4] | 억새 | 06.20 | 11 | 0 |
| 113 | 요즘은 사운드가 먼저더라 | 코스모스 | 06.20 | 8 | 0 |
| 112 | 토이스토리5는 첫주 움직임이 빠르네요 [2] | 코스모스 | 06.20 | 13 | 0 |
| 111 | 요새 영화 [3] | 행운은나의것2 | 06.20 | 19 | 0 |
| 110 | 화씨 저택, 생각보다 끌려요 [3] | 고사리 | 06.19 | 13 | 0 |
| 109 | 요즘 극장은 추억값이 세네요 | 반달 | 06.19 | 9 | 0 |
| 108 | 마이클, 퍼포먼스보다 카메라 잡는 방식이 더 봤을 영화 [3] | 고사리 | 06.19 | 15 | 0 |
| 107 | 주중엔 첫 회차가 제일 낫네요 [5] | 코스모스 | 06.19 | 21 | 0 |
| 106 | 슈퍼걸 예매창 슬슬 열리는 거 보니까 | 코스모스 | 06.19 | 10 | 0 |
| 105 | 록키 시리즈 넷플릭스 들어왔다길래 [3] | 눈송이 | 06.19 | 15 | 0 |
| 104 | 요즘 극장 분위기 좀 묘하네요 [5] | 눈송이 | 06.19 | 15 | 0 |
신고 사유를 선택해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