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즘 프리미엄폰들 보면 죄다 AI 어쩌고 하던데, 진짜 일상에서 써본 사람들은 얼마나 있는 건지 모르겠어. 나도 지금 쓰는 폰에 생성형 AI 기능 들어있다고 하는데 솔직히 뭐하는 건지 모른다ㅋㅋ
배터리도 빨리 닳는다고 하고 메모리가 많아서 부담스럽기도 하고... 그냥 사진 잘 찍고 버터리 오래 가는 게 우선 아닌가 싶은데 다들 어떠세요? 아니면 실제로 AI 기능 쓸 일이 있어서 신경 써야 하나.
요즘 프리미엄폰들 보면 죄다 AI 어쩌고 하던데, 진짜 일상에서 써본 사람들은 얼마나 있는 건지 모르겠어. 나도 지금 쓰는 폰에 생성형 AI 기능 들어있다고 하는데 솔직히 뭐하는 건지 모른다ㅋㅋ
배터리도 빨리 닳는다고 하고 메모리가 많아서 부담스럽기도 하고... 그냥 사진 잘 찍고 버터리 오래 가는 게 우선 아닌가 싶은데 다들 어떠세요? 아니면 실제로 AI 기능 쓸 일이 있어서 신경 써야 하나.
| 번호 | 제목 | 글쓴이 | 작성일 | 조회 | 좋아요 |
|---|---|---|---|---|---|
| 531 | 야간 촬영용 백업 회선 하나 두는 중 [2] | 노을진 | 21:20 | 1 | 0 |
| 530 | 아이폰 폴드, 카메라로 볼 때는 아직 모르겠음 [2] | 노을진 | 21:17 | 2 | 0 |
| 529 | 폴더블 실물 만지는 맛이 있음 | 도라지 | 21:02 | 0 | 0 |
| 528 | 요즘 폰 값 오르는 얘기 좀 무섭네요 [5] | 군밤 | 20:23 | 7 | 0 |
| 527 | 요즘 날씨에 폰 발열 관리 어떻게들 하세요? | 곶감 | 20:18 | 0 | 0 |
| 526 | 안면인증, 해제 전에 다시 점검 [2] | 우체통 | 19:57 | 4 | 0 |
| 525 | AI 기능 탑재폰, 실제로 쓸 일이 있나 싶은데 [2] | 보리차 | 19:57 | 4 | 0 |
| 524 | 민팃 프로모션, 이래도 되나 | 감자칩 | 19:50 | 0 | 0 |
| 523 | 요즘 자급제 혜택들 보는데 참 미묘하네요ㅎㅎ [1] | 라일락 | 19:48 | 2 | 0 |
| 522 | 아이폰18 프로 다이내믹 아일랜드 줄어드는 거, 막상 어떨지 [3] | 도담 | 19:32 | 2 | 0 |
| 521 | 아이폰18 프로 다이내믹 아일랜드 줄어든다는 거 디자인적으로 어떻게 보세요 | 말차 | 18:59 | 0 | 0 |
| 520 | 폴더블폰 가격 소식 들으니까 그냥 지금 폰이랑 오래 가야겠네요 | 말차 | 18:38 | 0 | 0 |
| 519 | 신제품 나올 때마다 고민되네요 [2] | 식혜 | 18:28 | 3 | 0 |
| 518 | 보안 업데이트 기간 늘어나는 거 반갑긴 하네요 [7] | 동백 | 16:52 | 14 | 0 |
| 517 | 요즘 다들 5G 유지하시나요? [4] | 우체통 | 16:24 | 9 | 0 |
| 516 | 256이 더 나은 순간이 있네요 | 겨울잠 | 16:15 | 1 | 0 |
| 515 | 요금제 개편 땜에 서브폰 정리해야 할 듯 | 호떡 | 16:11 | 2 | 0 |
| 514 | 중고폰 시장 커지니까 기변 욕구가 더 줄어드네 [4] | 보리차 | 14:36 | 7 | 0 |
| 513 | 요즘은 대낮 실외에서 화면 보는 것도 일이네요 [9] | 코스모스 | 14:33 | 13 | 0 |
| 512 | 여름엔 무선충전 거의 끊게 되네요 [3] | 코스모스 | 13:06 | 7 | 0 |
| 511 | 폰 바꾸기 전 갤러리부터 봄 [2] | 단팥빵 | 12:12 | 5 | 0 |
| 510 | 폴더블 가격 인상, 결국 중고로 봐야 [2] | 헌책방 | 12:10 | 6 | 0 |
| 509 | 알뜰폰은 유심비가 변수 [5] | 종이배 | 11:32 | 7 | 0 |
| 508 | 중고폰 볼 때 저는 이거부터 봐요 [8] | 누룽지 | 10:46 | 16 | 0 |
| 507 | 티다에서 민팃 안 하면 요금제 바로 낮출 수 있냐는 글 보다가 [3] | 동백 | 06.24 | 17 | 0 |
| 506 | 기변 전에 지금 쓰는 폰을 평가하는 게 맞네 [5] | 군밤 | 06.24 | 21 | 0 |
| 505 | 채팅상담 할인 은근 애매하네요 [4] | 곶감 | 06.24 | 16 | 0 |
| 504 | 민팃 했더니 처리 속도 체감되네요 [3] | 반달 | 06.24 | 17 | 0 |
| 503 | A 시리즈는 아무리 올려쳐도 묘한 버벅임이 있음 | 곶감 | 06.24 | 6 | 0 |
| 502 | 기변은 받고 나서가 진짜더군요 [2] | 우체통 | 06.24 | 13 | 0 |
신고 사유를 선택해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