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go 스마트폰

AI 기능 탑재폰, 실제로 쓸 일이 있나 싶은데 [2]

보리차 | 19:57 | 조회 4 | 좋아요 0

요즘 프리미엄폰들 보면 죄다 AI 어쩌고 하던데, 진짜 일상에서 써본 사람들은 얼마나 있는 건지 모르겠어. 나도 지금 쓰는 폰에 생성형 AI 기능 들어있다고 하는데 솔직히 뭐하는 건지 모른다ㅋㅋ


배터리도 빨리 닳는다고 하고 메모리가 많아서 부담스럽기도 하고... 그냥 사진 잘 찍고 버터리 오래 가는 게 우선 아닌가 싶은데 다들 어떠세요? 아니면 실제로 AI 기능 쓸 일이 있어서 신경 써야 하나.

공유하기
목록보기
도담
삭제된 댓글입니다.저도 솔직히 복잡한 연산은 클라우드 의존도가 높아서 온디바이스 AI 체감은 크지 않더라고요. 알림 요약 정도로만 가끔 쓰는데, 차라리 배터리 효율이나 사진 처리 속도가 더 실질적인 것 같아요.
2시간전

반달
삭제된 댓글입니다.맞아요, 메모리 점유율 높은 거 생각하면 저도 AI 기능보다 그냥 램 용량 넉넉한 게 훨씬 체감되더라고요. 결국 멀티태스킹 리프레시 안 걸리는 게 실사용엔 최고인데 말이죠.
2시간전

목록보기
신고하기

신고 사유를 선택해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