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도 퇴근길에 아무 생각 없이 편의점 들어가서
아이스크림 하나 들고 계산했는데
집 와서 생각해보면 딱히 먹고 싶었던 건 아닌 것 같기도 하고ㅋㅋ
그냥 퇴근하고 나서 그 허한 느낌?
뭔가로 채워야 될 것 같은 그 타이밍에 편의점이 거기 있는 거임
이거 나만 그런 건지 모르겠는데 거의 매일 들르는 것 같아서
월급 나가는 게 보임ㅠㅠ
오늘도 퇴근길에 아무 생각 없이 편의점 들어가서
아이스크림 하나 들고 계산했는데
집 와서 생각해보면 딱히 먹고 싶었던 건 아닌 것 같기도 하고ㅋㅋ
그냥 퇴근하고 나서 그 허한 느낌?
뭔가로 채워야 될 것 같은 그 타이밍에 편의점이 거기 있는 거임
이거 나만 그런 건지 모르겠는데 거의 매일 들르는 것 같아서
월급 나가는 게 보임ㅠㅠ
| 번호 | 제목 | 글쓴이 | 작성일 | 조회 | 좋아요 |
|---|---|---|---|---|---|
| 224 | 요즘 메모리값 오르니 기기값도 불안하네요 | 헌책방 | 20:06 | 0 | 0 |
| 223 | 청문회 숫자싸움 보면서 좀 피곤 [1] | 도담 | 19:56 | 2 | 0 |
| 222 | 확률형 결제는 진짜 멈추기 어렵다 [1] | 누룽지 | 19:28 | 1 | 0 |
| 221 | 냉방 틀기 전 그 찰나가 제일 싫음 | 봉숭아 | 18:57 | 0 | 0 |
| 220 | 퇴근하고 뭔가 허하면 꼭 편의점 들리게 됨 [4] | 솔잎 | 17:30 | 5 | 0 |
| 219 | 요즘 보유세 개편 얘기 자꾸 들리는데 [5] | 빨래집게 | 17:25 | 8 | 0 |
| 218 | 카페 갔다가 신형 폴더블 만져봤는데 | 누룽지 | 17:05 | 0 | 0 |
| 217 | 프랑스도 에어컨 품귀라니 좀 의외네 [5] | 감자칩 | 17:04 | 7 | 0 |
| 216 | 영화관 와이파이가 자꾸 끊기는데 보조배터리는 필수 같아요 | 억새 | 16:56 | 0 | 0 |
| 215 | 러닝화 관리, 이거 하나로 달라져요 | 해바라기 | 16:55 | 0 | 0 |
| 214 | 지하철 전동킥보드 반입 금지 건 [2] | 가래떡 | 13:40 | 7 | 0 |
| 213 | 확률형 결제, 이젠 게임도 돈이 먼저 [4] | 단팥빵 | 10:02 | 12 | 0 |
| 212 | 4세 고시 논란 보면서 [5] | 고사리 | 06.25 | 12 | 0 |
| 211 | 요즘 앱들 AI 버튼 너무 많음 [6] | 감자칩 | 06.25 | 20 | 0 |
| 210 | 나다움이라는 말이 자꾸 불편하네요 [5] | 헌책방 | 06.25 | 14 | 0 |
| 209 | 오늘 6.25인데 퇴근길 지하철 분위기는 그냥 평일이더라 | 봉숭아 | 06.25 | 9 | 0 |
| 208 | 보완수사권, 결국 국회로 | 도담 | 06.25 | 5 | 0 |
| 207 | 진짜 장마는 언제 오나요? 땀 범벅 출근 지겨워요 [2] | 솔잎 | 06.25 | 9 | 0 |
| 206 | 요즘 점심값 장난 아니네요 [1] | 단팥빵 | 06.25 | 9 | 0 |
| 205 | 환율이 진짜 무섭게 오르네요 [6] | 해바라기 | 06.25 | 14 | 0 |
| 204 | 가짜 소비라는 것도 있네요 [3] | 이슬 | 06.25 | 11 | 0 |
| 203 | 월드컵 보면서 갑자기 다음 여행 검색하고 있는 나 [5] | 억새 | 06.25 | 12 | 0 |
| 202 | 전자담배 단속 현수막 보니 | 고사리 | 06.24 | 10 | 0 |
| 201 | 요즘은 숨쉬는 것도 규정 같음 [2] | 봉숭아 | 06.24 | 17 | 0 |
| 200 | 주식 앱 삭제 엔딩이네요 [2] | 누룽지 | 06.24 | 14 | 0 |
| 199 | 60대 입양 논란, 결국 팩트체크 실패 얘기네 [5] | 감자칩 | 06.24 | 24 | 0 |
| 198 | 오늘은 큰 얘기들 좀 쉬고 싶네요 | 봉숭아 | 06.24 | 13 | 0 |
| 197 | 주식 계좌 진짜 처참하네요 [3] | 해바라기 | 06.24 | 25 | 0 |
| 196 | 요즘은 규정부터 먼저 보게 되네요 [4] | 억새 | 06.24 | 26 | 0 |
| 195 | 시끄러울수록 고정비부터 보게 되네요 [2] | 단팥빵 | 06.24 | 18 | 0 |
신고 사유를 선택해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