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랑스에서 폭염 오니까 에어컨 설치가 품귀 난다는 얘기 보는데, 한국이랑 풍경이 완전 반대 같아서 좀 신기했음.
우린 여름 되면 이미 에어컨 없으면 버티기 힘든 쪽이라, 저긴 기후가 급하게 바뀌니까 생활 방식이 따라가질 못하는 느낌이더라.
결국 날씨가 세지면 전기세보다 설치비, 유지비가 먼저 부담되는 쪽으로 가는 듯함.
여름은 이제 진짜 냉방을 사는 시대 같음.
프랑스에서 폭염 오니까 에어컨 설치가 품귀 난다는 얘기 보는데, 한국이랑 풍경이 완전 반대 같아서 좀 신기했음.
우린 여름 되면 이미 에어컨 없으면 버티기 힘든 쪽이라, 저긴 기후가 급하게 바뀌니까 생활 방식이 따라가질 못하는 느낌이더라.
결국 날씨가 세지면 전기세보다 설치비, 유지비가 먼저 부담되는 쪽으로 가는 듯함.
여름은 이제 진짜 냉방을 사는 시대 같음.
| 번호 | 제목 | 글쓴이 | 작성일 | 조회 | 좋아요 |
|---|---|---|---|---|---|
| 224 | 요즘 메모리값 오르니 기기값도 불안하네요 | 헌책방 | 06.26 | 0 | 0 |
| 223 | 청문회 숫자싸움 보면서 좀 피곤 [2] | 도담 | 06.26 | 5 | 0 |
| 222 | 확률형 결제는 진짜 멈추기 어렵다 [1] | 누룽지 | 06.26 | 2 | 0 |
| 221 | 냉방 틀기 전 그 찰나가 제일 싫음 | 봉숭아 | 06.26 | 0 | 0 |
| 220 | 퇴근하고 뭔가 허하면 꼭 편의점 들리게 됨 [4] | 솔잎 | 06.26 | 7 | 0 |
| 219 | 요즘 보유세 개편 얘기 자꾸 들리는데 [5] | 빨래집게 | 06.26 | 9 | 0 |
| 218 | 카페 갔다가 신형 폴더블 만져봤는데 | 누룽지 | 06.26 | 1 | 0 |
| 217 | 프랑스도 에어컨 품귀라니 좀 의외네 [5] | 감자칩 | 06.26 | 9 | 0 |
| 216 | 영화관 와이파이가 자꾸 끊기는데 보조배터리는 필수 같아요 | 억새 | 06.26 | 0 | 0 |
| 215 | 러닝화 관리, 이거 하나로 달라져요 | 해바라기 | 06.26 | 0 | 0 |
| 214 | 지하철 전동킥보드 반입 금지 건 [2] | 가래떡 | 06.26 | 7 | 0 |
| 213 | 확률형 결제, 이젠 게임도 돈이 먼저 [4] | 단팥빵 | 06.26 | 12 | 0 |
| 212 | 4세 고시 논란 보면서 [5] | 고사리 | 06.25 | 14 | 0 |
| 211 | 요즘 앱들 AI 버튼 너무 많음 [6] | 감자칩 | 06.25 | 20 | 0 |
| 210 | 나다움이라는 말이 자꾸 불편하네요 [5] | 헌책방 | 06.25 | 15 | 0 |
| 209 | 오늘 6.25인데 퇴근길 지하철 분위기는 그냥 평일이더라 | 봉숭아 | 06.25 | 9 | 0 |
| 208 | 보완수사권, 결국 국회로 | 도담 | 06.25 | 5 | 0 |
| 207 | 진짜 장마는 언제 오나요? 땀 범벅 출근 지겨워요 [2] | 솔잎 | 06.25 | 9 | 0 |
| 206 | 요즘 점심값 장난 아니네요 [1] | 단팥빵 | 06.25 | 10 | 0 |
| 205 | 환율이 진짜 무섭게 오르네요 [6] | 해바라기 | 06.25 | 15 | 0 |
| 204 | 가짜 소비라는 것도 있네요 [3] | 이슬 | 06.25 | 12 | 0 |
| 203 | 월드컵 보면서 갑자기 다음 여행 검색하고 있는 나 [5] | 억새 | 06.25 | 12 | 0 |
| 202 | 전자담배 단속 현수막 보니 | 고사리 | 06.24 | 10 | 0 |
| 201 | 요즘은 숨쉬는 것도 규정 같음 [2] | 봉숭아 | 06.24 | 17 | 0 |
| 200 | 주식 앱 삭제 엔딩이네요 [2] | 누룽지 | 06.24 | 16 | 0 |
| 199 | 60대 입양 논란, 결국 팩트체크 실패 얘기네 [5] | 감자칩 | 06.24 | 26 | 0 |
| 198 | 오늘은 큰 얘기들 좀 쉬고 싶네요 | 봉숭아 | 06.24 | 13 | 0 |
| 197 | 주식 계좌 진짜 처참하네요 [3] | 해바라기 | 06.24 | 25 | 0 |
| 196 | 요즘은 규정부터 먼저 보게 되네요 [4] | 억새 | 06.24 | 27 | 0 |
| 195 | 시끄러울수록 고정비부터 보게 되네요 [2] | 단팥빵 | 06.24 | 18 | 0 |
신고 사유를 선택해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