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go 자유게시판

오늘은 큰 얘기들 좀 쉬고 싶네요

봉숭아 | 19:23 | 조회 1 | 좋아요 0

하루종일 숫자 큰 얘기랑 규정 얘기만 보니까

머리가 묘하게 말라붙는 느낌임 ㅋㅋ


퇴근길에 괜히 뭘 결정해야 될 것 같은 기분만 들고

정작 저녁은 편의점 김밥으로 끝냈네요.

이럴때는 세상 돌아가는 거 잠깐 끄고

에어컨 바람 좀 약한 데서 멍때리는 게 제일 나은듯함.

공유하기
목록보기

목록보기
신고하기

신고 사유를 선택해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