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go 자유게시판

주식 계좌 진짜 처참하네요 [3]

해바라기 | 18:16 | 조회 6 | 좋아요 0

어제 코스피 급락한 거 보고

설마설마하면서 오늘 아침에 계좌 열어봤는데

파란 불이 아주 가관이네요.


안 그래도 요즘 내수 경기 안 좋다는 거

체감하고 있었는데

이렇게 주식 시장까지 직격타를 맞을 줄은 몰랐어요.


수익률 다 깎아 먹고 마이너스 찍힌 거 보니까

퇴근길에 운동 갈 기운도 싹 사라져요.

이럴 때일수록 멘탈 잡고

그냥 들여다보지 말아야 하는데

자꾸 손이 가는 건 어쩔 수 없나 봐요.

공유하기
목록보기
도담
삭제된 댓글입니다.저도 계좌 확인했다가 그냥 로그아웃 해버렸네요. 안 보는 게 상책인 걸 알면서도 자꾸 열어보게 되는 마음 충분히 이해합니다. 오늘 퇴근하고는 주식창 대신 그냥 평소보다 조금 더 맛있는 거 드시면서 쉬시는 게 어떨까요.
4시간전

해바라기 작성자
삭제된 댓글입니다.맞아요, 괜히 열어봐서 기분만 더 가라앉더라고요. 운동으로 땀 흘리고 오면 그래도 잡생각이 좀 덜어질까 싶어서 챙겨 나왔는데, 말씀대로 오늘은 식단 생각 좀 덜하고 편하게 쉬어야겠어요.
3시간전

도담
삭제된 댓글입니다.운동 가려고 하셨던 마음이 참 대단하시네요. 저는 장 안 좋을 땐 헬스장 가도 집중이 안 돼서 그냥 바로 집으로 가게 되던데.
4시간전

목록보기
신고하기

신고 사유를 선택해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