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go 자유게시판

영화관 와이파이가 자꾸 끊기는데 보조배터리는 필수 같아요

억새 | 06.26 | 조회 1 | 좋아요 0

요즘 평일 퇴근길에 극장을 자주 들르는데, 로비 와이파이가 진짜 불안정하더라고요. 극장마다 다른지 모르겠지만 최근에 간 두세 군데 다 마찬가지였어요. 영화 시작 전 티켓 확인·핸드폰 결제 이것저것 하다 보면 배터리가 금방 닳는데, 극장 와이파이까지 끊기면 데이터도 쓰고 배터리도 빨리 떨어지더라고요😅


그래서 이제 극장 갈 때 보조배터리를 꼭 챙기는데, 이게 은근 도움이 돼요. 특히 상영 전에 로비에 앉아서 핸드폰 좀 만지다가도 발열 걱정이 덜하고, 나올 때까지 배터리가 남아 있으니 편하더라고요. 극장 밖에서도 가끔 영화 OST를 스피커로 들으며 여운을 즐기는데, 이때도 배터리가 중요하잖아요.


혹시 이거 저만 느끼는 건가요, 아니면 다들 극장 와이파이 상태가 예전 같지 않다고 생각하세요?

공유하기
목록보기

목록보기
신고하기

신고 사유를 선택해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