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go 자유게시판

요즘 점심값 장난 아니네요 [1]

단팥빵 | 16:36 | 조회 3 | 좋아요 0

애들 방학 앞두고 반찬거리 사러 마트만 가도 겁나는데

뉴스 보니까 요즘 젊은 친구들은 구내식당 지도까지 만들어서 밥 먹으러 다닌다면서요?


그 소리 듣는데 참 짠하면서도 똑부러지게 잘 산다 싶더라고요.

밖에서 파스타 한 그릇 먹을 돈으로 며칠 치 식비를 아끼는 거니까요.


남들 눈 신경 안 쓰고 고정비 아끼는 게 진짜 실속 있는 겁니다.

통신비든 식비든 새어 나가는 돈 줄이는 사람이 결국 나중에 웃어요.

공유하기
목록보기
반딧불
삭제된 댓글입니다.혹시 요즘 그 구내식당 지도라는 거, 지역별로 정리된 사이트 같은 게 따로 있는 걸까요? ㅎㅎ
4시간전

목록보기
신고하기

신고 사유를 선택해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