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go 자유게시판

요즘은 숨쉬는 것도 규정 같음 [1]

봉숭아 | 19:51 | 조회 4 | 좋아요 0

오늘부터 금연구역에서 액상형도 바로 걸린다길래

퇴근길에 길빵하던 사람들 괜히 더 눈에 들어오더라구요.


요새 분위기 자체가 뭘 하든 공정이냐 규정이냐 벌금이냐 비용이냐

다 그 얘기로 모이는 느낌임.

회사에서도 숫자 보고 밖에 나와도 숫자 보고

집 오면 배달비 보고 닫고 ㅋㅋ

하루가 좀 빡빡함.

공유하기
목록보기
감자칩
삭제된 댓글입니다.진짜 매일이 숫자 싸움 같아서 피곤함. 폰 하나 바꾸는 것도 환율 계산에 AI 칩값까지 따져야 하니까 머리 아프더라. 그냥 대충 살고 싶은데 세상이 가만 안 두는 느낌임.
3시간전

목록보기
신고하기

신고 사유를 선택해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