며칠 사이에 지수가 무슨 롤러코스터 타는 것 같아요.
하루는 폭락했다가 오늘은 또 마이크론 덕에 폭등했다가 정신을 못 차리겠네요.
이렇게 변동성 심할 때는 레버리지 잘못 건드렸다가 진짜 패가망신하기 딱 좋을 듯해요.
주변에 보니까 3배짜리 레버리지 샀다가 반대매매 당하고 곡소리 나는 사람들 꽤 보이던데 남 일 같지가 않네요.
저는 하이닉스 쥐꼬리만큼 쥐고 있는 것도 쫄려서 매일 호가창 들여다보는데...
요즘은 그냥 다 떠나서 매달 내야 하는 대출 이자나 안 오르고 무사히 넘어갔으면 좋겠습니다.
이 와중에 주식으로 벌어보겠다고 덤볐다간 심장 마비 올 것 같아요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