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 월드컵 득점 잔치가 좀 이상하다는 생각이 들어
메시가 2경기에 5골이면 미친 거 같은데
조별리그라 약한 팀들이 많아서겠지
근데 진짜 생각해보니 풀경기 못 봐서 정확히 모르긴 한데
뉴스보면 공인구 특성이랑 48개팀으로 늘어나면서
경기당 3골 이상 나온다고 하던데
그럼 메시 입장에선 골 터트리기 더 쉬워진 거 아닌가
39살에 이 정도면 개인 기량도 개기지만
상대 팀 레벨차이도 큰 것 같긴 해
그래도 나이 먹고도 저 정도면 전설이 맞긴 한데
선수들이 재밌어 보이네 솔직하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