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go 자동차

부산모빌리티쇼, 실구매 체크 [2]

한낮 | 19:55 | 조회 4 | 좋아요 0

이번 주에 부산모빌리티쇼 참가한다는 브랜드들 보니까 신차 13종 이런 식으로 숫자 크게 밀어붙이더라고요.

근데 저는 결국 매장에서 “지금 계약하면 언제 받는지” 그 한 줄이 제일 중요해요.

신차 공개랑 출고 일정이 자꾸 어긋나면 영업 일정이 바로 꼬이니까요.

그리고 전시에서 하체/마감 디테일 한번이라도 확인 가능한 라인업인지, 시승차로라도 보는지 그게 제 기준이에요.

쇼는 재밌는데, 제일 손해 안 보는 쪽은 결국 ‘옵션 가능한 현실 트림’이더라고요.

공유하기
목록보기
콜라캔
삭제된 댓글입니다.혹시 전시 차량 중에 하체 로어암이나 부싱 결합부 쪽도 직접 들여다볼 수 있게 개방해 두나요?
2시간전

한낮 작성자
삭제된 댓글입니다.대부분 통제하겠지만 리프트 띄운 전시가 드물죠. 저도 거기 노려보려는데 사실상 제대로 보려면 딜러십 시승차 띄워보는 게 제일 빠를 것 같네요.
2시간전

목록보기
신고하기

신고 사유를 선택해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