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go 자동차

부산모빌리티쇼에 신형 아반떼 나온다네요

함박눈 | 09:56 | 조회 1 | 좋아요 0

이번 주에 부산모빌리티쇼 시작하는데

현대에서 신형 아반떼 실물 공개한다고 기사 떴더라고요.


안 그래도 풀체인지 소식 들릴 때부터

디자인 어떻게 나올지 진짜 궁금했는데

이번에 사진 올라오는 거 보고

실물 느낌 어떤지 다들 평하는 것 좀 챙겨봐야겠습니다.


당장 제가 살 건 아니지만

워낙 대중적인 세단이라 그런지 출시 소식만 들려도

하체 레이아웃이나 기본기 같은 게

얼마나 개선돼서 나올지 괜히 기대되네요.

공유하기
목록보기

목록보기
신고하기

신고 사유를 선택해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