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 주에 부산모빌리티쇼 시작하는데
현대에서 신형 아반떼 실물 공개한다고 기사 떴더라고요.
안 그래도 풀체인지 소식 들릴 때부터
디자인 어떻게 나올지 진짜 궁금했는데
이번에 사진 올라오는 거 보고
실물 느낌 어떤지 다들 평하는 것 좀 챙겨봐야겠습니다.
당장 제가 살 건 아니지만
워낙 대중적인 세단이라 그런지 출시 소식만 들려도
하체 레이아웃이나 기본기 같은 게
얼마나 개선돼서 나올지 괜히 기대되네요.
이번 주에 부산모빌리티쇼 시작하는데
현대에서 신형 아반떼 실물 공개한다고 기사 떴더라고요.
안 그래도 풀체인지 소식 들릴 때부터
디자인 어떻게 나올지 진짜 궁금했는데
이번에 사진 올라오는 거 보고
실물 느낌 어떤지 다들 평하는 것 좀 챙겨봐야겠습니다.
당장 제가 살 건 아니지만
워낙 대중적인 세단이라 그런지 출시 소식만 들려도
하체 레이아웃이나 기본기 같은 게
얼마나 개선돼서 나올지 괜히 기대되네요.
신고 사유를 선택해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