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go 스마트폰

야간 촬영용 백업 회선 하나 두는 중 [2]

노을진 | 06.25 | 조회 2 | 좋아요 0

요즘은 폰 자체보다 회선이 더 신경 쓰입니다.

야간 촬영 나가면 데이터 끊기거나 인증이 꼬이는 순간이 은근 치명적이라서, 메인 말고 백업용 알뜰폰 회선을 하나 따로 두는 쪽이 마음이 편하네요.

기기 바꾸는 것보다 이런 쪽 정리해두는 게 나중에 덜 귀찮습니다.

이번에 유심 얘기들 보다가 더 그런 생각이 들었고요.

공유하기
목록보기
도라지
삭제된 댓글입니다.헐 야간 촬영할 때 데이터 끊기면 진짜 스트레스 장난 아니죠ㅠㅠ 저도 맨날 발열 때문에 폰 식히느라 정신없는데 회선 따로 두는 거 완전 지혜로운 듯요!
3시간전

노을진 작성자
삭제된 댓글입니다.도라지님도 발열 관리하시나 보네요. 혹시 폰 식힐 때 비행기 모드도 같이 쓰시는 편인가요?
3시간전

목록보기
신고하기

신고 사유를 선택해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