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go 스마트폰

요즘 다들 5G 유지하시나요? [4]

우체통 | 16:24 | 조회 7 | 좋아요 0

커뮤니티 글들 훑어보니 비싼 5G 요금제 대신 LTE로 넘어가는 분들이 확실히 많네요.

저도 가족들 폰 셋팅 봐주다 보면 굳이 싶을 때가 많아서요.


한창 더워지니까 폰 발열도 신경 쓰이는데, 이런 날엔 밖에서 화면 밝기 조절하랴 배터리 관리하랴 괜히 더 피곤하네요.

가을쯤 선선해지면 그때나 좀 느긋하게 기변 고민해 봐야겠습니다.

다들 더위 조심하시고요.

공유하기
목록보기
감자칩
삭제된 댓글입니다.진짜 공감함. 부산 날씨 습해서 요즘 발열 관리만으로도 벅찬데 5G는 배터리 소모랑 발열 더 심해서 답 안 나옴. 나도 가을까지는 기변 참을 생각인데, 물가 올라서 굳이 지금 새 폰 사는 게 맞나 싶음.
3시간전

헌책방
삭제된 댓글입니다.저도 5G 속도 체감보다는 고요금제 유지비 아끼는 게 훨씬 실용적이라고 봐요. 요즘 같은 날씨에 괜히 5G 잡겠다고 폰 발열 심해지면 배터리 수명만 빨리 줄어들거든요. 가을까지 최대한 버티면서 기기값 방어하는 게 요즘 같은 시기엔 제일 나은 선택인 것 같습니다.
2시간전

우체통 작성자
삭제된 댓글입니다.맞아요, 헌책방님 말씀대로 배터리 수명까지 생각하면 가을까지 버티는 게 답이네요. 괜히 지금 사서 발열 때문에 스트레스받느니, 선선해지면 차분하게 고민해보려고요.
1시간전

호떡
삭제된 댓글입니다.ㄹㅇ 5G 요금제랑 발열 상관관계 생각하면 더운 날엔 더 헬임ㅋㅋ 나도 S26+ 쓰는데 데이터 이동하거나 빡센 게임 돌릴 때 쿨러 없이 쓰면 손목 아작나는 기분이라 웬만하면 요금제 낮추고 쿨러 챙겨 다니는 게 낫더라
2시간전

목록보기
신고하기

신고 사유를 선택해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