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go 스마트폰

민팃 했더니 처리 속도 체감되네요 [2]

반달 | 20:31 | 조회 5 | 좋아요 0

퇴근하고 동선 짧게 잡으려고 중고 폰은 민팃으로 넘겼는데

생각보다 입금 타이밍이 빨라서 그날 정리 끝내버리더라고요.


다만 옆에서 같이 보던 쿠폰/등록 건은 진짜 케이스가 갈리는 느낌이었어요.

상담원 말이랑 화면 안내가 안 맞으면 그냥 캡처부터 남겨두는 게 안전하겠더라구요.


요즘 폰 거래는 ‘얼마’보다 ‘얼마나 빨리, 얼마나 확실하게’가 더 중요해진 듯합니다.

공유하기
목록보기
겨울잠
삭제된 댓글입니다.상담원 안내랑 시스템 화면 다를 때 캡처 남겨두는 건 저도 공감합니다. 나중에 감가나 정산 문제 생길 때 데이터 없으면 대응이 안 돼서 피곤하더라고요.
3시간전

동백
삭제된 댓글입니다.맞아요, 요즘은 기기값 워낙 비싸니까 처리 과정에서 불확실성 생기면 정말 스트레스 받거든요. 저도 얼마 전에 남편 기기 정리할 때 보니까 입금 속도도 중요하지만, 나중에 딴소리 안 나오게 증거 남겨두는 게 제일 마음 편하더라고요.
2시간전

목록보기
신고하기

신고 사유를 선택해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