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go 스마트폰

아이폰18 프로 다이내믹 아일랜드 줄어든다는 거 디자인적으로 어떻게 보세요

말차 | 18:59 | 조회 1 | 좋아요 0

저는 안드로이드 쓰고 있는데

아이폰 디자인 변화는 그냥 구경거리처럼 챙겨보게 되더라고요ㅋㅋ


다이내믹 아일랜드 영역 많이 줄어든다는 얘기 보고

처음엔 되게 반갑다 싶었거든요

화면 방해 요소 줄어드는 건 디자인 입장에서도 좋아 보이니까요


근데 막상 지금 아이폰 쓰는 분들 얘기 들어보면

다이내믹 아일랜드 활용해서 앱 연동 같은 거 쓰시는 분들한테는

면적 줄면 아쉬울 수도 있겠다 싶기도 하고


어쨌든 베젤 없애는 방향은 맞는 것 같아서

케이스 끼울 때 모서리 라인이 더 예뻐지겠다는 기대가 제일 크긴 해요😊

프레임 얇아질수록 케이스 디자인도 다양해지는 편이라서

공유하기
목록보기

목록보기
신고하기

신고 사유를 선택해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