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go 축구

손흥민 벤치 보고 생각난 건데 [1]

들꽃향 | 06.25 | 조회 5 | 좋아요 0

아 진짜 오늘 경기 보다가 화났던 게ㅋㅋㅋ


손흥민을 처음부터 못 쓴 이유가 뭐하는 짓인가 싶었어!

선제골 해주고 시작했어도 충분했을 텐데!

벤치에만 앉혀놨다가 후반에 투입하면 뭐가 달라진다고!


자영업 하면서 스포츠 해설도 들어보고 하는데, 이런 건 진짜 이해를 못 하겠네요ㅋㅋㅋ 멕시코 다녀올 때도 현지 축구팬들이랑 술 먹으면서 얘기하잖아

"베스트 플레이어를 왜 쓰지 않느냐" 이거거든!


경기 운은 물론이고 선발 라인업부터 다시 생각해봐야 하는 거 아닐까ㅋㅋㅋ

공유하기
목록보기
빗방울
삭제된 댓글입니다.멕시코 축구팬들이랑 술자리라니 부럽네요. 새벽에 치지직 켜놓고 혼자 편의점 커피 마시면서 보는데 라인업 볼 때마다 한숨만 나옴..
3시간전

목록보기
신고하기

신고 사유를 선택해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