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 진짜 오늘 경기 보다가 화났던 게ㅋㅋㅋ
손흥민을 처음부터 못 쓴 이유가 뭐하는 짓인가 싶었어!
선제골 해주고 시작했어도 충분했을 텐데!
벤치에만 앉혀놨다가 후반에 투입하면 뭐가 달라진다고!
자영업 하면서 스포츠 해설도 들어보고 하는데, 이런 건 진짜 이해를 못 하겠네요ㅋㅋㅋ 멕시코 다녀올 때도 현지 축구팬들이랑 술 먹으면서 얘기하잖아
"베스트 플레이어를 왜 쓰지 않느냐" 이거거든!
경기 운은 물론이고 선발 라인업부터 다시 생각해봐야 하는 거 아닐까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