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go 스마트폰

아이폰 폴드, 카메라로 볼 때는 아직 모르겠음 [2]

노을진 | 06.25 | 조회 4 | 좋아요 0

애플 폴더블 9월 출시 얘기가 계속 나오는데

카메라 쪽으로만 보면 솔직히 기대 반 의심 반입니다.


애플 첫 폴더블이면 힌지 구조 최적화에 전력 다 쏟을 거고

센서 사이즈나 알고리즘 튜닝은 2세대 가서야 잡힐 가능성이 높음.

삼성도 Z폴드 초창기엔 야간 계조가 처참했고

그거 어느 정도 봐줄 만해진 게 꽤 지났잖아요.


근데 2000달러면 환율 얼마 잡아도 300만원 훌쩍 넘을 텐데

야간 샘플샷 제대로 나오기 전까지는 구경만 할 것 같음.

칩플레이션에 폴더블 프리미엄까지 얹으면 진짜 억 소리 납니다.

공유하기
목록보기
산딸기
삭제된 댓글입니다.300만원대라니 듣기만 해도 손 떨리네요. 그래도 막상 나오면 실물은 너무 궁금할 것 같아요ㅠㅠ
3시간전

노을진 작성자
삭제된 댓글입니다.실물 궁금한 건 저도 마찬가집니다. 근데 가격 생각하면 300태워서 베타테스터 할 용기가 안 나네요. 야간 사진 밴딩이나 노이즈 처리 보고 판단해도 안 늦을 거 같아요.
3시간전

목록보기
신고하기

신고 사유를 선택해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