민팃에서 프로모션 대상이냐고 물어봤는데, 뭔가 기준이 명확하게 안 잡혀있더라.
상담원이 말하길 선정 여부는 나중에 문자로만 확인 가능이라 하고, 날짜도 정확히 콕 못 박는 느낌.
나는 중고는 어차피 현장 액정이랑 배터리 상태 확인이 메인이라 “혜택”에 기대는 안 하려는데도, 이 불확실함은 좀 스트레스임.
부산 습도 때문에 여름엔 관리비용도 기본으로 드니까, 괜히 헛걸음 하면 손해가 더 커짐.
결국 실속은 그냥 내 폰 상태 기준으로만 판단하게 되더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