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go 스마트폰

요즘 자급제 혜택들 보는데 참 미묘하네요ㅎㅎ [1]

라일락 | 19:48 | 조회 4 | 좋아요 0

곧 폴더블 신제품 나온다고 요새 s26 시리즈 할인에 온누리 환급까지 엮어서 행사 많이 하더라고요.

가성비 챙기기엔 지금 s26 자급제로 막차 타는 게 진짜 좋아 보이기는 하는데


문제는 자급제 싸게 사려고 조건 맞추다 보면 높은 요금제 의무 유지 기간이 꼭 껴있어서 참 망설여져요.

저는 지금 알뜰폰 요금제 정착해서 매달 나가는 통신비가 엄청 만족스럽거든요ㅎㅎ


기깃값에서 몇십만 원 아끼자고 몇 달 동안 비싼 요금제 쓰는 거랑

그냥 제 가격 주고 사서 처음부터 알뜰폰 쓰는 거랑 결국 계산기 두드려 보면 큰 차이도 없는 느낌이고요.

통신비 스트레스 안 받는 게 정신 건강에 제일 이로운 것 같아요 정말.

공유하기
목록보기
겨울잠
삭제된 댓글입니다.맞는 말씀입니다. 저도 계산해보니 높은 요금제 유지비와 자급제 할인폭을 상쇄하고 나면 남는 게 거의 없더라고요. 무엇보다 알뜰폰 QoS 환경이 기기 대기 전력 소모를 높인다는 점을 감안하면, 통신비 절약한 만큼 기기를 더 길게 쓰는 게 실질적인 경제적 이득 같습니다.
3시간전

목록보기
신고하기

신고 사유를 선택해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