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go 스마트폰

폴더블폰 가격 소식 들으니까 그냥 지금 폰이랑 오래 가야겠네요

말차 | 18:38 | 조회 1 | 좋아요 0

요즘 기기들 가격 오르는 거 보고 깜짝 놀랐어요.

새로 나오는 것들 스펙은 좋아지는데 무게나 가격 부담이 너무 크네요.

안 그래도 손목이 안 좋아서 가벼운 폰만 고집하고 있는데, 지금 쓰는 폰 배터리 효율 관리 잘하면서 최대한 버텨보려구요.

어차피 폰 바꾼다고 드라마틱하게 달라지는 것도 아니고, 지금 기기 초기 세팅 깔끔하게 다시 해서 쓰면 디자인도 질리지 않고 좋은 것 같아요.

공유하기
목록보기

목록보기
신고하기

신고 사유를 선택해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