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go 스마트폰

A 시리즈는 아무리 올려쳐도 묘한 버벅임이 있음

곶감 | 19:54 | 조회 1 | 좋아요 0

동생 서브폰 세팅해주면서 느낀 건데

스펙표 상으로는 AP랑 램 성능이 제법 올라왔어도

실제 써보면 터치 반응이나 화면 전환에서 특유의 미세한 버벅임이 손끝에 걸림


초기 세팅할 때 앱 몇 개 연달아 깔아주면

S 시리즈랑 다르게 발열 올라오면서 버벅이는 텀이 꽤 김


이래서 램 용량만 보고 넘어가기엔 무리가 있네

결국 최적화랑 하드웨어 급 나누기는 만져보면 바로 티가 남

공유하기
목록보기

목록보기
신고하기

신고 사유를 선택해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