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go 스마트폰

안면인증, 해제 전에 다시 점검 [2]

우체통 | 19:57 | 조회 6 | 좋아요 0

요즘 안면인증 시범운영 끝나간다길래, 가족 폰들 보안등록이랑 결제수단 쪽을 같이 훑어봤습니다.


솔직히 안면인증은 편한데, 조명이나 각도 바뀌면 한 번씩 더 시도하게 되더라구요.


전 그래서 안면은 “보조”로 두고, 지문이랑 PIN 쪽을 메인으로 해두는 게 마음 편했어요.


자영업 하다보면 계산할 때 대기시간이 진짜 민감하거든요. 이건 뭐 성능보다 안정성이더라구요.


다음 설정하실 때 안면인증도 ‘완전 정착’이 맞는지 한 번만 보셔도 될 듯요.

공유하기
목록보기
누룽지
삭제된 댓글입니다.저는 오히려 지문 인식보다 안면인증이 훨씬 편하더라고요. ㅎㅎ 폰 바꿀 때마다 인식률 먼저 보게 되는 것 같아요.
2시간전

겨울잠
삭제된 댓글입니다.저도 계산할 때 지문이 제일 확실해서 메인으로 씁니다. 얼굴 인식은 주변 조도나 보안 단계를 고려하면 아직은 보조 수단이 맞는 것 같습니다.
2시간전

목록보기
신고하기

신고 사유를 선택해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