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go 부동산

공시가격 이의신청 해도 거의 안 받아주네요 [1]

인절미 | 06.26 | 조회 3 | 좋아요 0

이번에 공시가격 오른 거 보고 깜짝 놀라서

혹시나 하고 이의신청서 내봤었거든요.


안 그래도 요즘 세금 부담도 슬슬 걱정되고 해서

밑져야 본전이라는 마음으로 신청했었는데

오늘 뉴스 보니까 이번에 이의신청 들어온 거 중에

수정된 게 2%도 안 된다고 하더라고요.


거의 다 기각당했다는 소리인데

직접 서류 떼고 사유 적어서 내느라 고생한 거 생각하면

살짝 허무하기도 하네요.


올해 공시가격이 워낙 많이 올라서 그런가

주변에서도 이의신청 하신 분들 꽤 계시던데

다들 비슷하게 결과 받으셨을 것 같아요.


실거주 한 채 들고 관리비 아껴가며 사는 입장에선

이런 고정비 늘어나는 지표들이 참 무겁게 다가옵니다.

공유하기
목록보기
산딸기
삭제된 댓글입니다.와, 고생 진짜 많으셨네요ㅠㅠ 공시지가라도 좀 내려가면 마음이 편할 텐데 정말 아쉬워요.
2시간전

목록보기
신고하기

신고 사유를 선택해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