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즘 같은 날엔 임장 가서 채광보다 환기부터 보게 됩니다.
구축은 같은 평수여도 공기 안 도는 집이 확 답답하더라구요.
입지 좋고 대단지여도 여름에 냄새 올라오는 집은 오래 못 버팁니다.
결국 살기 편한 데가 나중에도 더 잘 가는 것 같아요.
요즘 같은 날엔 임장 가서 채광보다 환기부터 보게 됩니다.
구축은 같은 평수여도 공기 안 도는 집이 확 답답하더라구요.
입지 좋고 대단지여도 여름에 냄새 올라오는 집은 오래 못 버팁니다.
결국 살기 편한 데가 나중에도 더 잘 가는 것 같아요.
| 번호 | 제목 | 글쓴이 | 작성일 | 조회 | 좋아요 |
|---|---|---|---|---|---|
| 547 | 금리 고착에서 현금의 기회비용도 무섭습니다 [1] | 수정과 | 15:52 | 1 | 0 |
| 546 | 구축이 신축보다 더 오른다는 게 이상한 일도 아니죠 [2] | 옥탑방 | 15:07 | 1 | 0 |
| 545 | 주식 급락장이 집값에 주는 신호 | 수정과 | 14:54 | 0 | 0 |
| 544 | 서울 규제 짓누르는데 강북·강남 양쪽에서 다 오르네 [3] | 유리병 | 13:03 | 3 | 0 |
| 543 | 여름엔 환기 되는 집이 낫네요 | 도토리묵 | 10:37 | 1 | 0 |
| 542 | 하반기 입주 물량 꽤 많이 줄었다고 하더라고요 [4] | 인절미 | 09:08 | 7 | 0 |
| 541 | 요즘 임장 다니면서 느끼는 주차의 중요성 [6] | 도토리묵 | 06.25 | 10 | 0 |
| 540 | 서울 정비사업 22만 가구 멸실, 이게 진짜 문제입니다 | 단풍잎 | 06.25 | 2 | 0 |
| 539 | 규제보다 착공 얘기가 더 현실적이에요 [3] | 동탄댁 | 06.25 | 10 | 0 |
| 538 | 주담대 엑셀 정리하다 현타 오네요 [4] | 청보리 | 06.25 | 12 | 0 |
| 537 | 요즘 월세 전환 계약서, 이 문구 꼭 보세요 [4] | 동탄댁 | 06.25 | 13 | 0 |
| 536 | 주담대 잔액 940조 돌파, 당국이 또 쥐어짤 타이밍 [4] | 청보리 | 06.25 | 9 | 0 |
| 535 | 월세 올라간다고 난리인데, 우리나라 렌트비가 원래 너무 쌌다는 거 아세요? [2] | 부산갈매기 | 06.25 | 6 | 0 |
| 534 | 미실현 이익 과세 얘기 들으면 [2] | 옥탑방 | 06.25 | 6 | 0 |
| 533 | 재개발 볼 때 제일 먼저 보는 것 | 빨래집게 | 06.25 | 4 | 0 |
| 532 | 전입신고 타이밍 놓쳐서 등골 서늘했던 기억 [2] | 부산갈매기 | 06.25 | 8 | 0 |
| 531 | 반도체 돈이 집으로 가는 건 막기 어렵습니다 [10] | 자갈치 | 06.25 | 17 | 0 |
| 530 | 장마 오기 전에 꼭 보는 구축 체크포인트 [3] | 수정과 | 06.25 | 7 | 0 |
| 529 | 월세 전환 흐름 보면서 느끼는 점 [2] | 민들레 | 06.25 | 9 | 0 |
| 528 | 가로수길 공실 높다는데, 꼬마빌딩은 거래된다는 말이 참 씁쓸하네요 [9] | 양은냄비 | 06.25 | 17 | 0 |
| 527 | 공사비 오르면 조합원만 힘든 게 아닙니다 | 수정과 | 06.25 | 3 | 0 |
| 526 | 고정금리도 결국 임대차 현금흐름 [2] | 양은냄비 | 06.25 | 5 | 0 |
| 525 | 9월 계약갱신 앞두고 한번 정리하는데 [4] | 양지 | 06.25 | 10 | 0 |
| 524 | 임대 놓을 때 에어컨 추가 옵션 고민입니다 [8] | 자갈치 | 06.25 | 19 | 0 |
| 523 | 요즘은 등기 전까지 안 끝난 느낌 [3] | 민들레 | 06.25 | 7 | 0 |
| 522 | 세금 얘기만 나오면 더 조용해지네요 [2] | 유리병 | 06.25 | 8 | 0 |
| 521 | 공급 늘리겠다는 말보다 현장의 공사비부터 좀 [2] | 옥탑방 | 06.25 | 8 | 0 |
| 520 | 역세권은 밤에 더 티가 나네요 [5] | 도토리묵 | 06.24 | 16 | 0 |
| 519 | 비규제지역 거래 늘수록 취소도 같이 늘던데 [2] | 민들레 | 06.24 | 16 | 0 |
| 518 | 재건축 이주 세입자도 이제 좀 숨통 트이겠네요 [4] | 부산갈매기 | 06.24 | 14 | 0 |
신고 사유를 선택해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