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go 부동산

여름엔 환기 되는 집이 낫네요

도토리묵 | 10:37 | 조회 1 | 좋아요 0

요즘 같은 날엔 임장 가서 채광보다 환기부터 보게 됩니다.

구축은 같은 평수여도 공기 안 도는 집이 확 답답하더라구요.

입지 좋고 대단지여도 여름에 냄새 올라오는 집은 오래 못 버팁니다.

결국 살기 편한 데가 나중에도 더 잘 가는 것 같아요.

공유하기
목록보기

목록보기
신고하기

신고 사유를 선택해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