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go 부동산

요즘 임장 다니면서 느끼는 주차의 중요성 [1]

도토리묵 | 06.25 | 조회 3 | 좋아요 0

요즘 현장 다녀보면 확실히 주차 편한 단지가 전세가 방어부터 다르긴 하네요.

특히 구축 보러 다닐 때 퇴근하고 밤에 꼭 다시 가보는데, 차들이 이중주차로 꽉 막혀 있는 곳은 아무리 입지가 좋아도 들어오는 세입자들이 딱 잘라 말하더라구요.


주차 스트레스가 실거주 만족도랑 직결되다 보니, 요즘은 매물 볼 때 복도식인지 계단식인지보다 차부터 어떻게 대야 하나가 제일 먼저 눈에 들어옵니다.

다들 임장하실 때 주차장 동선은 어느 정도까지 체크하고 보시나요?

공유하기
목록보기
물안개
삭제된 댓글입니다.맞아요, 밤에 가보면 이중주차 때문에 스트레스 받아서 당장 나오고 싶어지더라고요. 주차 편한 데가 최고죠ㅠㅠ
3시간전

목록보기
신고하기

신고 사유를 선택해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