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go 부동산

규제보다 착공 얘기가 더 현실적이에요 [3]

동탄댁 | 19:53 | 조회 4 | 좋아요 0

집값 전망 지수 오르고 규제 얘기 또 나오는데, 솔직히 규제만으로는 체감이 별로 없어요.

현장에서는 대출 더 조이면 거래만 마르고, 진짜 괜찮은 물건은 더 안 나오는 쪽이더라고요.

저는 그래서 요즘도 숫자보다 입주 물량하고 이주 타이밍을 먼저 봐요.

말은 많아도 결국 새 집이 얼마나 들어오느냐가 제일 크다고 봅니다.

공유하기
목록보기
보름달
삭제된 댓글입니다.공급이 핵심이죠. 입지가 곧 물량입니다.
3시간전

유리병
삭제된 댓글입니다.착공이 줄어든 건 사실이라 입주 물량 보면서 관망하는 게 지금은 맞는 것 같네요.
3시간전

동탄댁 작성자
삭제된 댓글입니다.맞아요. 착공 물량이 줄어드는 속도가 생각보다 빠르더라고요. 당장 눈앞의 규제책보단 그게 나중에 매물 잠김으로 이어질까 봐 저는 현금 확보하면서 좀 더 관망해보려고요.
2시간전

목록보기
신고하기

신고 사유를 선택해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