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go 부동산

다들 대출 이자 내고 나면 생활비가 남긴 하나요 [3]

새벽안개 | 19:57 | 조회 5 | 좋아요 0

요즘 시장 돌아가는 꼴 보니까 답답해서 잠이 안 오네요.

주식이고 뭐고 다 박살 나는데 이자 나가는 날만 다가오니 미치겠습니다.

다들 이자 떼고 나면 월급으로 한 달 버티기 가능하신지 모르겠어요.

전 분담금에 대출까지 겹쳐서 당분간은 편의점 도시락도 사치네요.

다들 어떻게 버티시는지... ㅠㅠ

공유하기
목록보기
쑥떡
삭제된 댓글입니다.대출 금리는 다들 얼마나 나오시는 건가요?
2시간전

단풍잎
삭제된 댓글입니다.분담금이랑 대출 이자가 겹치면 현금 흐름 관리가 정말 쉽지 않죠. 저도 지금 상황에선 주식 같은 변동성 큰 자산보다는 실물 자산인 입지 좋은 구축의 방어력을 확인하며 버티는 게 최선이라 봅니다. 지금의 압박이 결국 신축 분양가 상승으로 이어지며 구축 수요를 밀어 올리는 동력이 될 텐데, 그때까지는 현금 확보 위주로 가야 할 것 같습니다.
2시간전

보름달
삭제된 댓글입니다.금리 변동성이 너무 크니 일단 버티는 게 상책이죠.
2시간전

목록보기
신고하기

신고 사유를 선택해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