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go 부동산

다주택 양도세 중과 부활 이후의 잠김 현상

민들레 | 19:18 | 조회 2 | 좋아요 0

유예 기간이 끝나고 중과세율이 다시 적용되면서 현장의 분위기가 급격히 가라앉은 게 보입니다.


매도를 고민하던 분들이 세금 계산기를 두드려보고는 차라리 증여나 장기 버티기로 돌아서는 케이스가 많아졌네요.


취득세나 양도세 규제가 매번 꼬이면서 시장의 거래 물꼬를 막는 구조가 반복되는 듯해 씁쓸합니다.


출구가 막힌 상황에서는 매물이 더 안 나올 수밖에 없는데 말입니다.

공유하기
목록보기

목록보기
신고하기

신고 사유를 선택해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