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go 부동산

신고가보다 출구가 먼저 보이네요

유리병 | 15:59 | 조회 1 | 좋아요 0

압구정이든 동탄이든 신고가는 신고가고, 저는 요즘 정비사업 단지들 분담금부터 먼저 보게 됩니다.

분양가보다 공사비, 공사비보다 나중에 나올 이주비랑 잔금이 더 무섭더군요.

인천 쪽 구축 단지들 돌아다녀보면 호가만 높고 실제로 움직이는 사람은 적어서, 지금은 더 조심하게 됩니다.

공유하기
목록보기

목록보기
신고하기

신고 사유를 선택해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