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래곤 퀘스트 몬스터즈 신작 날짜 나왔다고 들었는데
나한테는 그냥 지나가는 소식이더라.
몬스터 수집·육성 루프 자체가 싫은 건 아닌데
드퀘 몬스터즈 특유의 그 배경음이랑 필드 앰비언트가
내가 기대하는 방식으로 올라온 게임이 없었어서 그런지 모르겠음.
결국 또 '연말 대작 라인업' 느낌으로 소개되는 거잖아.
그 포지션의 게임이 꽤 됐는데 정작 손에 쥐어보면
기대와 다른 경우가 많아서 지금은 그냥 트레일러 나오면 보는 정도로만.
드래곤 퀘스트 몬스터즈 신작 날짜 나왔다고 들었는데
나한테는 그냥 지나가는 소식이더라.
몬스터 수집·육성 루프 자체가 싫은 건 아닌데
드퀘 몬스터즈 특유의 그 배경음이랑 필드 앰비언트가
내가 기대하는 방식으로 올라온 게임이 없었어서 그런지 모르겠음.
결국 또 '연말 대작 라인업' 느낌으로 소개되는 거잖아.
그 포지션의 게임이 꽤 됐는데 정작 손에 쥐어보면
기대와 다른 경우가 많아서 지금은 그냥 트레일러 나오면 보는 정도로만.
신고 사유를 선택해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