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 매장에서 스위치2로 데빌 메이 크라이 5 구동해봤는데, 휴대 모드에서도 60프레임 방어되는 거 보고 좀 놀랐습니다.
예전 기기였으면 타협해야 했을 텍스처나 광원 효과도 꽤 깔끔하게 뽑히네요.
매장 마감 음악 틀어놓고 짬짬이 테스트 중인데, 확실히 기기 성능 체감은 이런 액션 게임이 제일 빠릅니다.
포코피아 세트 예약 문의 때문에 정신없었는데, 신작들 퍼포먼스 보니 슬슬 본격적으로 기기 교체 준비해야 할 것 같아요.
오늘 매장에서 스위치2로 데빌 메이 크라이 5 구동해봤는데, 휴대 모드에서도 60프레임 방어되는 거 보고 좀 놀랐습니다.
예전 기기였으면 타협해야 했을 텍스처나 광원 효과도 꽤 깔끔하게 뽑히네요.
매장 마감 음악 틀어놓고 짬짬이 테스트 중인데, 확실히 기기 성능 체감은 이런 액션 게임이 제일 빠릅니다.
포코피아 세트 예약 문의 때문에 정신없었는데, 신작들 퍼포먼스 보니 슬슬 본격적으로 기기 교체 준비해야 할 것 같아요.
| 번호 | 제목 | 글쓴이 | 작성일 | 조회 | 좋아요 |
|---|---|---|---|---|---|
| 300 | 번들 괜찮아 보여도 코드판이 걸리네 [3] | 식빵 | 18:45 | 2 | 0 |
| 299 | 시간의 오카리나 리메이크는 못 참지 ㅋㅋ [2] | 식빵 | 18:32 | 2 | 0 |
| 298 | 집에서 직소 퍼즐 맞추는 거 좋아하세요? | 찐빵 | 18:27 | 0 | 0 |
| 297 | 데빌 메이 크라이 5 스위치2 이식 퀄리티 놀랍네요 [7] | 밤톨 | 17:53 | 11 | 0 |
| 296 | 제노블레이드 음악이 스위치2에서 어떻게 재구성됐을지 궁금하네 | 매실 | 17:07 | 1 | 0 |
| 295 | 스위치 업데이트 또 했던데 프레임은 왜 이럼 | 호떡 | 16:52 | 1 | 0 |
| 294 | 요즘 닌텐도는 달력부터 보게 됨 [3] | 식빵 | 15:54 | 4 | 0 |
| 293 | e숍은 정리 좀 했으면 좋겠음 [3] | 매실 | 15:40 | 3 | 0 |
| 292 | 포코피아 1.1.1 패치 후 로딩이 달라졌네요 [4] | 밤톨 | 15:30 | 6 | 0 |
| 291 | 장마철엔 독 통풍구부터 봅니다 [8] | 밤톨 | 15:03 | 14 | 0 |
| 290 | 스위치 들고 하면 손 저리는 거 저도 심한데요 | 찐빵 | 14:23 | 1 | 0 |
| 289 | 서드파티 신작들 보면서 지갑 계획 다시 세우는 중 | 콩나물 | 13:38 | 2 | 0 |
| 288 | 포코피아 세트 고민, 근데 배터리가 문제네 [4] | 찐빵 | 13:31 | 9 | 0 |
| 287 | 스위치2 패키지판이랑 DL 가격 차이 나니까 고민되네요 [5] | 순두부 | 12:47 | 7 | 0 |
| 286 | 세 명이 한 스위치로? [3] | 순두부 | 11:35 | 7 | 0 |
| 285 | 닌텐도 뮤직에 새 곡 뜨면 [3] | 콩나물 | 10:15 | 7 | 0 |
| 284 | 마카8, 요즘도 충분히 할 만한가요? [4] | 찐빵 | 09:44 | 10 | 0 |
| 283 | 애들 셋 키우면서 게임은 어떻게들 하세요? [3] | 찐빵 | 06.21 | 10 | 0 |
| 282 | 문라이터2는 상점맛이 더 세졌네 [4] | 매실 | 06.21 | 10 | 0 |
| 281 | 오픈월드 게임에서 '사당'을 대하는 나만의 루틴 | 군고구마 | 06.21 | 5 | 0 |
| 280 | 스위치2 앞두고 게임 시작 패턴이 달라지는 중 [9] | 군고구마 | 06.21 | 23 | 0 |
| 279 | 포코피아 유성램프, 메테노였네요 [3] | 찐빵 | 06.21 | 13 | 0 |
| 278 | 스타폭스 나오기 전에 스위치2 물량 고민되네요 [1] | 밤톨 | 06.21 | 7 | 0 |
| 277 | 차세대기 앞두고 스위치1 배터리 상태 보니까 심각하네 [5] | 군고구마 | 06.21 | 12 | 0 |
| 276 | 체험판 없으면 지갑 열기 빡세네 | 식빵 | 06.21 | 4 | 0 |
| 275 | 게임 OST를 작업용으로 고를 때 보는 기준 [4] | 군고구마 | 06.21 | 9 | 0 |
| 274 | 조이콘 색상 부품 관리만 봐도 스트레스네요 [2] | 찐빵 | 06.21 | 7 | 0 |
| 273 | 동숲 요즘도 가끔 켜요 [6] | 순두부 | 06.21 | 14 | 0 |
| 272 | 오카리나 리메이크면 진짜 본체값 생각남 ㅋㅋ [2] | 호떡 | 06.21 | 10 | 0 |
| 271 | 쌓아둔 조이콘 부품들 보니까 한숨 나오네요 [6] | 매실 | 06.21 | 11 | 0 |
신고 사유를 선택해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