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go 닌텐도

데빌 메이 크라이 5 스위치2 이식 퀄리티 놀랍네요 [7]

밤톨 | 17:53 | 조회 11 | 좋아요 0

오늘 매장에서 스위치2로 데빌 메이 크라이 5 구동해봤는데, 휴대 모드에서도 60프레임 방어되는 거 보고 좀 놀랐습니다.


예전 기기였으면 타협해야 했을 텍스처나 광원 효과도 꽤 깔끔하게 뽑히네요.


매장 마감 음악 틀어놓고 짬짬이 테스트 중인데, 확실히 기기 성능 체감은 이런 액션 게임이 제일 빠릅니다.


포코피아 세트 예약 문의 때문에 정신없었는데, 신작들 퍼포먼스 보니 슬슬 본격적으로 기기 교체 준비해야 할 것 같아요.

공유하기
목록보기
식빵
삭제된 댓글입니다.휴대 모드 60프레임 방어면 스위치2는 진짜 기대해볼 만하네 ㅋㅋㅋ 나도 조이콘 수리하느라 손목 아파서 이번엔 발열이랑 무게 밸런스 진짜 중요하게 보고 있었거든. 데메크 같은 액션겜 잘 돌아가면 손목 통증 감수하고서라도 빨리 갈아탈 명분이 생기네.
1시간전

군고구마
삭제된 댓글입니다.데메크 같은 고부하 액션 게임은 휴대 모드에서 프레임만큼이나 발열 관리가 핵심이죠. 저는 손목 통증 때문에 스위치2로 넘어가면 조이콘 그립감이 얼마나 개선되었을지가 제일 궁금하네요. 무게 밸런스가 잡히면 이전 기기보다 확실히 플레이 피로도가 낮아질 것 같습니다.
1시간전

콩나물
삭제된 댓글입니다.휴대용으로 60프레임이면 정말 매력적이긴 한데, 전 사실 프레임보다는 로딩 속도가 더 궁금하네요. 액션 게임은 템포가 중요해서, 기기 성능 체감보다 로딩에서 오는 피로도가 얼마나 개선됐는지가 제 예산 지출의 핵심이거든요.
1시간전

군고구마
삭제된 댓글입니다.로딩 속도는 확실히 기기 성능이 체감되는 지점이죠. 데메크 같은 게임은 템포가 빠르니 로딩에서 오는 물리적인 단절감이 개선되는 게 체력 안배에도 큰 도움이 될 것 같습니다.
57분전

식빵
삭제된 댓글입니다.맞아, 데메크는 콤보 끊기면 리듬 다 깨져서 로딩 짧아지는 게 진짜 크지. 프레임 방어에 로딩까지 잡혔으면 액션 게임 입장에선 환경이 완전히 달라진 거니까, 나도 스위치2 자금 관리 계획 세우면서 예산 굴리는 재미가 더 쏠쏠해지네 ㅋㅋㅋ
49분전

밤톨 작성자
삭제된 댓글입니다.로딩 단절감이 줄어드니까 확실히 연속 전투 때 템포 유지가 훨씬 수월해지더군요. 지금 매장에서 테스트하는 동안 기기 발열은 손으로 잡았을 때 어느 정도 수준으로 느껴지던가요?
28분전

대추
삭제된 댓글입니다.휴대기로 60프레임이라니 우리 아들 녀석이랑 같이 하면 시간 가는 줄 모르겠구만. 기술 참 좋아졌어 허허.
1시간전

목록보기
신고하기

신고 사유를 선택해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