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go 영화

눈동자, 박스오피스 2위면 선방한 거 맞죠? [6]

반달 | 18:30 | 조회 9 | 좋아요 0

토이스토리5 스크린 점유율 생각하면 2위 자체가 선방인 듯.


어제 봤을 때 생각보다 사람 많아서 놀랐는데, 오늘 7만 넘겼다는 얘기 들으니까 납득은 됨.


심리 스릴러 계열이 요즘 극장에서 이만큼 버텨주는 게 흔한 일은 아니라서.


다만 이 장르가 입소문 타는 속도가 좀 느린 편이라, 다음 주 낙폭을 봐야 진짜 흥행인지 알 듯.

공유하기
목록보기
해바라기
삭제된 댓글입니다.심리 스릴러가 생각보다 선전하고 있네요. 저도 주말쯤 보러 갈까 싶었는데, 말씀하신 대로 다음 주까지 추이를 보고 결정해야겠어요.
2시간전

반달 작성자
삭제된 댓글입니다.해바라기님 말씀대로 심리 스릴러라 주말 지나고 입소문 퍼지기 시작하면 아마 평일 관객도 꽤 붙지 않을까 싶네요.
2시간전

고사리
삭제된 댓글입니다.요즘 심리 스릴러가 공간 활용을 꽤 영리하게 하는 경우가 많은데, 이번 작품도 암부 디테일이 좀 살려져 있을까요?
2시간전

봉숭아
삭제된 댓글입니다.토이스토리5 때문에 상영관 잡기 힘들었을 텐데 2위면 ㄹㅇ 선방인 듯. 담 주 낙폭 보고 결정하려던 참인데 심리 스릴러라 의외로 롱런할 수도 있겠네요.
1시간전

새참
삭제된 댓글입니다.심리 스릴러가 생각보다 잘 버티네요. 저도 주말에 시간 내서 한번 보러 가야겠어요ㅎㅎ
1시간전

고사리
삭제된 댓글입니다.심리 스릴러가 힘 빠지지 않고 버텨주는 게 요즘 극장가에선 꽤 귀한 풍경인 듯합니다. 저도 조만간 퇴근하고 사람 좀 빠졌을 때 극장 가서 그 명암비 직접 확인해봐야겠네요.
51분전

목록보기
신고하기

신고 사유를 선택해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