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즘 출근할 때마다 싱글벙글하심 ㅋㅋㅋㅋ
엘지 1위 달린다고 매일 아침에 야구 얘기 선빵 치시는데
솔직히 좀 부럽긴 함
나도 야구 보면서 퇴근길에 스트레스 풀고 싶은데
우리 팀은 맨날 뒤집히니까
오히려 혈압만 올라서 요즘은 하이라이트도 띄엄띄엄 보는 중임...
과장님이 오늘 기분 좋다고 커피 쏘셨는데
이거 엘지 덕이라고 생각하고 감사히 마셔야 하나 ㅋㅋㅋ
요즘 출근할 때마다 싱글벙글하심 ㅋㅋㅋㅋ
엘지 1위 달린다고 매일 아침에 야구 얘기 선빵 치시는데
솔직히 좀 부럽긴 함
나도 야구 보면서 퇴근길에 스트레스 풀고 싶은데
우리 팀은 맨날 뒤집히니까
오히려 혈압만 올라서 요즘은 하이라이트도 띄엄띄엄 보는 중임...
과장님이 오늘 기분 좋다고 커피 쏘셨는데
이거 엘지 덕이라고 생각하고 감사히 마셔야 하나 ㅋㅋㅋ
| 번호 | 제목 | 글쓴이 | 작성일 | 조회 | 좋아요 |
|---|---|---|---|---|---|
| 9 | 올스타 발표 앞두고 생각난 사람 관리 [1] | 산들바람 | 22:42 | 2 | 0 |
| 8 | 라인업 하나로 분위기 바뀌는 날 [2] | 별무리 | 22:13 | 5 | 0 |
| 7 | 라우어 노히트 보면서 KBO가 생각난 이유 [3] | 흙담 | 22:05 | 5 | 0 |
| 6 | 우리 팀 과장님 엘지 팬인데 [1] | 모래톱 | 21:41 | 3 | 0 |
| 5 | 다저스 터커 보니까 괜히 우리 선수들 생각나네 | 산들바람 | 21:23 | 0 | 0 |
| 4 | 양현종이 소집까지 했다니 [2] | 모래톱 | 21:13 | 3 | 0 |
| 3 | 삼성이 이번 주 진짜 중요한데 일단 투수들이 좀 정신 차려야 할 듯 | 별무리 | 21:07 | 0 | 0 |
| 2 | 롯데가 최근에 좀 살아나는 게 느껴지네요 | 솔숲 | 15:57 | 3 | 0 |
| 1 | KBO 요즘 경기들 보면서 느끼는 것 [8] | 솔숲 | 10:48 | 14 | 0 |
신고 사유를 선택해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