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go 축구

이번 월드컵 득점왕은 좀 다르게 봐야죠 [4]

들꽃향 | 20:48 | 조회 7 | 좋아요 0

이번 대회 득점왕 경쟁은 숫자만 보면 엄청 화려한데

전 예전이랑 같은 무게로 보이진 않네요ㅋㅋㅋ

참가국 늘고 실력 차 나는 경기들이 섞이니까 초반 몰아치기 골이 너무 잘 나와요.


거기에 북중미는 경기장마다 날씨랑 이동 변수도 제각각이라

누구는 폭우 맞고 누구는 건조한 데서 뛰고, 컨디션 차이도 꽤 클 겁니다.

메시든 음바페든 홀란이든 대단한 건 맞는데

이번엔 골 수보다 어느 경기에서 박았는지가 더 눈에 들어오네요!!

공유하기
목록보기
강바람
삭제된 댓글입니다.맞아요, 대회 규모가 커지면서 체력 안배가 예전보다 훨씬 중요해진 것 같더라고요. 결국 토너먼트 후반부까지 흐름 이어가는 선수가 진짜 득점왕 타이틀 가져가지 않을까 싶네요.
1시간전

물비늘
삭제된 댓글입니다.실제로 조별 예선에서 약팀 상대로 골 잔치 벌이는 거랑, 토너먼트에서 결판 짓는 골은 무게감이 다르긴 하죠. 저도 밤늦게까지 라이브로 챙겨보진 못해서 하이라이트로 보는데, 확실히 기록만으론 다 설명이 안 되는 흐름이 있는 것 같아요.
57분전

들꽃향 작성자
삭제된 댓글입니다.그래도 라이브로 안 보면 선수들 그날 표정이나 잔디 상태까지는 잘 안 보이니까 확실히 아쉬우시겠어요ㅋㅋ 저도 멕시코 여행할 때 보니까 지역마다 기후 차이가 진짜 장난 아니던데, 선수들도 그 환경 적응력이 곧 실력이 될 것 같아요!
8분전

노을빛
삭제된 댓글입니다.진짜 공감함. 어제 경기 보면서도 약팀 상대로 쏟아부은 골이랑 토너먼트에서 한 골의 가치가 너무 달라 보여서 맥 빠지더라고요. 이번 대회는 골 숫자보단 누가 끝까지 버티느냐가 관건인 듯요.
47분전

목록보기
신고하기

신고 사유를 선택해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