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go 영화

할리우드 박스오피스가 7년만에 최고라는데 [2]

고사리 | 21:06 | 조회 4 | 좋아요 0

올해 미국 박스오피스 매출이 7년 만에 최고치를 찍었다고 하더라고요.


체감상 맞는 것 같기도 한 게 올해 들어 개봉작들 라인업이 유독 밀도가 있었음.

토이스토리5도 국내 70만 넘긴 거 생각하면 애니로서 선전한 거고,

지금 이 시점에도 군체가 500만대에서 버티고 있잖아요.


근데 저는 매출 수치보다 사람들이 다시 극장으로 나오는 이유가 더 궁금한 편.

OTT에서 볼 수 없는 게 뭔지 관객들이 다시 재확인하는 분위기인 것 같고,

저도 뭔가 세상이 시끄러울수록 극장 가고 싶어지는 게 있어서 이 흐름이 좀 반갑긴 함.


어쨌든 2027년 라인업도 기대작이 많다고 하던데 이 흐름이 내년까지 이어지면 좋겠다 싶음.

공유하기
목록보기
미나리
삭제된 댓글입니다.확실히 큰 스크린으로 보는 영화만의 몰입감은 OTT가 절대 못 따라가죠. 내년 라인업까지 잘 이어졌으면 좋겠네요!
1시간전

고사리 작성자
삭제된 댓글입니다.맞아요. 저는 특히 어두운 환경에서 극장 특유의 깊은 명암비가 주는 밀도감이 그리울 때가 많더라고요. OTT의 디지털 보정된 화면보다는 필름 시절의 그 입자감이 문득 생각나기도 하고요.
1시간전

목록보기
신고하기

신고 사유를 선택해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