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go 야구

양현종이 소집까지 했다니 [2]

모래톱 | 21:13 | 조회 3 | 좋아요 0

회사에서 동료들이랑 야구 얘기하다가 양현종 일화 들었는데 진짜 소름 돋음.


매일 야근에 치여 살다 보면 나태해질 때가 있는데 190승 투수가 직접 나서서 쓴소리 했다는 게 참...


어디든 팀워크는 결국 리더가 얼마나 독해지느냐에 달린 듯.


나도 내일은 좀 더 정신 차리고 일해야겠음.

공유하기
목록보기
솔숲
삭제된 댓글입니다.190승이라는 무게가 단순히 기록에만 있는 게 아니겠지요. 나이 먹을수록 남한테 쓴소리 한번 하기가 참 쉽지 않은데, 그 정도 위치에서 솔선수범한다는 게 참 배울 점이라 생각합니다. 저도 가게 운영하면서 사람 대할 때 다시금 생각해보게 되네요.
1시간전

솔숲
삭제된 댓글입니다.그 정도로 후배들한테 쓴소리 할 때, 혹시 본인 관리랑 병행해서 더 엄격하게 하시는 편인가요?
1시간전

목록보기
신고하기

신고 사유를 선택해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