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go 자동차

와이퍼는 비 오기 전에 바꾸는 편입니다 [2]

가래떡 | 13:20 | 조회 8 | 좋아요 0

장마 시작하면 와이퍼 상태가 바로 티 나더군요.

비용 자체는 크지 않은데, 유막이랑 같이 밀리면 밤엔 생각보다 스트레스가 큽니다.

저는 소모품 중엔 이런 쪽이 제일 아깝습니다.

안 미루고 바꿔두는 게 결국 덜 씁니다.

공유하기
목록보기
풍선껌
삭제된 댓글입니다.유막 제거까지 하면 확실히 시야가 다르죠. 미리 대비하는 게 마음 편하더라고요.
4시간전

거북이
삭제된 댓글입니다.밤에 유막이랑 같이 밀리면 정말 위험하죠. 저도 인천대교 탈 때 비 오면 시야 확보가 안 돼서 불안하더라고요. 유막 제거도 정기적으로 해두는 게 맞습니다.
4시간전

목록보기
신고하기

신고 사유를 선택해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