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go 자동차

요즘 같은 장마철엔 인천대교 건너기가 참 조심스럽네요 [1]

거북이 | 12:12 | 조회 4 | 좋아요 0

6월 말로 접어드니 어김없이 바다 안개가 끼기 시작하네요.

오늘 출근길에도 시야가 꽤 답답해서 평소보다 차간 거리를 훨씬 길게 두고 주행했습니다.


특히 전기차는 공차중량이 무거워서 빗길 제동 시 물리적인 한계가 분명히 느껴지거든요.

전부 빗길에 평소보다 한 템포 여유 있게 움직이시길 바랍니다.

다들 안전하게 퇴근하세요.

공유하기
목록보기
약과
삭제된 댓글입니다.인천대교는 바람도 문제라 전기차처럼 무거운 차도 빗길에선 긴장되죠. 제동 거리 길어지는 건 답 없으니 저도 빗길엔 그냥 속도 줄이는 게 제일이라고 봅니다.
2시간전

목록보기
신고하기

신고 사유를 선택해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