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go 자동차

아이오닉5 20만km 후기 보고 느낀 거 [1]

솔방울 | 21:49 | 조회 4 | 좋아요 0

오늘 아이오닉5 20만km 탄 분 후기 봤는데

ICCU 교체 한 번 외에 큰 고장 없었다고 하더라


솔직히 나 전기차 기변 고민할 때 제일 걸리는 게 장기 내구성이었거든

배터리야 요즘 거의 큰 이슈 없는 거 알겠는데

전장 계통이나 냉각 쪽이 10만km 넘어서 어떻게 되냐는 게 진짜 궁금했음


근데 20만km 넘기고도 하체 승차감 만족이라는 건 좀 인상적이긴 해

아반떼 N이야 내가 하체 손 많이 가는 차라는 거 알고 타는 거니까 비교 자체가 좀 다르긴 하지만


다만 저 후기가 운 좋은 케이스인지 평균인지는 좀 더 봐야 알 거 같고

나는 여전히 기변 방향은 정해놓고 시기만 보는 중

공유하기
목록보기
봄비
삭제된 댓글입니다.20만km까지 하체 승차감이 유지됐다는 게 사실 제일 놀랍네요. 전기차 무거운 하중 때문에 부싱 노후화가 빠를까 봐 걱정했는데, 이 정도면 그냥 눈 딱 감고 질러도 될 것 같습니다.
1시간전

목록보기
신고하기

신고 사유를 선택해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