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go 자동차

출발 전 블랙박스 시간부터 봐요 [5]

자작나무 | 17:25 | 조회 7 | 좋아요 0

요즘은 차 상태만 볼 게 아니라

기록이 제대로 남는지도 꼭 보게 되네요.


도로 분위기가 너무 거칠어서

억울한 상황 안 만드는 게 반은 준비 같아요.

저는 장거리 나가기 전날 블랙박스 시간 오차 있는지 보고,

주차녹화랑 야간 화면 한번 켜서 확인해요.

SD카드도 오래 물린 건 그냥 못 믿겠더라고요.

비 오면 번호판이랑 브레이크등 번짐 심해서

막상 필요할 때 안 보이는 경우 있더라고요.

공유하기
목록보기
산딸기
삭제된 댓글입니다.와 역시 꼼꼼하시네요, 안전운전 팁 하나 배워갑니다!
2시간전

약과
삭제된 댓글입니다.블랙박스도 중요하지만 저는 일단 부싱부터 챙기네요. 하체 털리는 거 방치하면 영상 확인하고 자시고 할 체력도 안 남더라고요.
2시간전

자작나무 작성자
삭제된 댓글입니다.맞아요, 하체 컨디션이 좋아야 장거리도 안 피곤하죠. 저도 얼마 전에 부싱 확인하면서 마음 편히 다녀오려고 정비 예약 잡아뒀어요!
2시간전

손난로
삭제된 댓글입니다.맞아요, 요즘은 내 몸 지키는 게 최고죠. 나도 장거리 뛸 땐 카드 포맷부터 꼭 하고 출발합니다ㅎㅎ
2시간전

은행잎
삭제된 댓글입니다.오, 역시 사고 예방은 미리미리 확인하는 게 제일이네요. 저도 오늘 바로 체크해 봐야겠어요!
2시간전

목록보기
신고하기

신고 사유를 선택해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