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go 자동차

장마철엔 카시트도 관리해요 [2]

들국화 | 13:08 | 조회 5 | 좋아요 0

대구도 요 며칠 습해서, 시동 끄고도 애들 등에서 눅눅한 냄새 올라오는 게 은근 신경 쓰이더라고요.

그래서 카시트 분리 가능한 부위는 주기적으로 빼서 말리고, 에어컨은 마지막에 송풍 5~10분은 꼭 해두고요.

이게 별거 아닌데 장마 지나고 나면 체감 확 달라요.

카시트는 겉만 닦는다고 끝이 아니더라구요. 원단이 젖어 있으면 냄새가 남는 듯해요.

공유하기
목록보기
미숫가루
삭제된 댓글입니다.카시트 원단까지 관리하시는 거 보니까 확실히 꼼꼼하시네요ㅎㅎ 저도 요즘 지하주차장 습기 때문에 에어컨 냄새로 고생 중인데, 5분 송풍 건조 습관 들이는 거 진짜 중요한 것 같아요.
4시간전

손난로
삭제된 댓글입니다.우리 애들 어릴 적 생각나네. 꼼꼼하게 관리해야 뽀송한 게 나중에도 쾌적하긴 하지.
4시간전

목록보기
신고하기

신고 사유를 선택해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