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폭스 64 리메이크 내일 출시 되는거 보니 벌써 신경 쓰이네ㅋㅋ 고전 명작이라 그래픽도 개선되고 뭔가 볼륨감 있을 거 같은데 문제는 항상 거기야
독모드에서 액션 슈팅 하면 발열 진짜 미친다
요즘 날씨도 더워지는 판인데 특히 요즘 같은 시기에 새 게임 나오면 독 쿨러 없이는 못 할 듯 ㅠ 마리오카트도 그렇고 프레임 유지하려면 온도 관리가 핵심이라 근데 본격 액션은 처음이라
아 그리고 9월에 또 가격 오른다고 했으니 이참에 스위치2도 언제 사야할지 헷갈리네 요즘 신작이 계속 나오니까 더더욱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