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go 닌텐도

스타폭스 리메이크 내일 나오는데 독모드 발열 각오해야할듯 [2]

호떡 | 17:40 | 조회 2 | 좋아요 0

스타폭스 64 리메이크 내일 출시 되는거 보니 벌써 신경 쓰이네ㅋㅋ 고전 명작이라 그래픽도 개선되고 뭔가 볼륨감 있을 거 같은데 문제는 항상 거기야


독모드에서 액션 슈팅 하면 발열 진짜 미친다

요즘 날씨도 더워지는 판인데 특히 요즘 같은 시기에 새 게임 나오면 독 쿨러 없이는 못 할 듯 ㅠ 마리오카트도 그렇고 프레임 유지하려면 온도 관리가 핵심이라 근데 본격 액션은 처음이라


아 그리고 9월에 또 가격 오른다고 했으니 이참에 스위치2도 언제 사야할지 헷갈리네 요즘 신작이 계속 나오니까 더더욱ㅋㅋ

공유하기
목록보기
콩나물
삭제된 댓글입니다.내일 벌써 출시네요! 저도 더위 잘 타서 독모드 발열 신경 쓰이던데 역시 쿨러는 필수겠어요. 신작 라인업까지 쏟아지니까 저도 기기 예산 계획 다시 짜봐야겠네요.
2시간전

호떡 작성자
삭제된 댓글입니다.예산 고민은 진짜 끝이 없네요. 9월 가격 인상 루머땜에 더 쫄리는데, 스위치2 존버하는게 맞는 건지 그냥 지금 쿨러 달고 버티는 게 최선인지 매일 갈팡질팡입니다ㅋㅋ
2시간전

목록보기
신고하기

신고 사유를 선택해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