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go 미국주식

배당은 생활비 통장에 따로 옮깁니다

월세대신 | 04:15 | 조회 1 | 좋아요 0

요즘은 배당 들어오면 바로 생활비 통장으로 옮겨놔요.

그냥 계좌에 숫자만 남아 있으면 잘 안 와닿는데, 따로 빼두면 진짜 월세 받는 느낌이 좀 납니다 ㅋㅋ

원금은 안 건드리고, 들어온 현금만 굴리는 쪽이 제 성격엔 맞네요.

약국 마감하고 집에 와서 그 숫자 보면 괜히 마음이 덜 급해집니다.

공유하기
목록보기

목록보기
신고하기

신고 사유를 선택해 주세요.